LG전자가 ‘2024년형 가전·TV 신제품 알리기’에 속도를 내고 있다. 미국·유럽 등 성과를 올리고 있는 시장은 물론 중국·중동·아프리카 등 성장 동력을 마련할 수 있는 곳까지 정조준한 모습이다. 대형 가전 전시회에 참가해 기술력을 뽐내고 자체 행사를 통해 주요 거래선과 ‘밀착 소통’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을 공략 중이다.LG전
수는 현상을 나타내는 가장 적합한 단어입니다. 유행·변화·상태·특성 등 다소 모호한 개념에도 숫자가 붙으면 명확해지곤 하죠. 의사결정권자들이 수치를 자주 들여다보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기업 역시 성과·전략 따위를 수의 단위로 얘기합니다. 수는 인공지능(AI)·빅데이터 등 고도화된 정보통신기술(ICT)을 만나 높은 정밀성은 물론 다양성도 갖
LG그룹이 업계에서 ‘전기자동차 올림픽’으로 불리는 행사에 출전했다.㈜LG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EVS37·The 37th International Electric Vehicle Symposium & Exhibition)에 자동차 전자장비(전장) 사업을 영위하는 주요 계열사가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EVS는 세계 최고 권위 전기차 행사로 꼽힌다. 한국에
자동차 산업은 무서울 정도로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쉴 새 없이 신차가 쏟아지고, 하루가 다르게 기술 수준이 발전합니다. 이 과정에서 각종 사건 사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관련 정보는 정말 방대합니다. 그래서 나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지식을 모아서 정리한 책인 백과사전처럼 ‘백카(CAR)사전’ 코너를 통해 자동차와 연관된 유용
파르라니 봄이 왔지만, 순천만은 느긋하다. 무채색의 람사르 습지는 춘래불사춘~ 아니다. 갈대의 꿈은 계절의 변화무쌍함에 촐싹대지 않고 생명을 끌어안고 골드러시를 이룬다. 갈대 새순이 이제야 늦잠에서 깨어나,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다. 순천, 생태관광지에서 문화산업 도시로 변신게으른 일군의 흑두루미가 이주를 위해 마지막 비상을 준비하고, 짱뚱어는 개구리 흉내
삼성전자의 ‘디자인 철학’이 문화·예술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펼쳐졌다.삼성전자는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밀라노 디자인위크(Milan Design Week) 2024’에 참여했다. 올해 62회를 맞은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180여 개국에서 37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 최대 디자인·가구 관련 박람회로 꼽힌다. 삼성전
KT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2024(이하 WIS 2024)에서 전시부스를 마련해 차세대 AICT 혁신기술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KT는 ‘AICT Company, KT’를 주제로 학교, 일터 등 고객이 일상생활 속에서 체험하는 AICT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부스 입구에서 바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존에서는 AX 역량으로 개발한 다양한 기술을 공개한다.이
세계 최초 2D 횡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RPG ‘메이플스토리’, 전 세계 8억5000만 이용자가 즐긴 ‘던전앤파이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던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등 수많은 게임으로 유년시절 추억을 만들어온 넥슨이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1994년 12월, 16 비트 컴퓨터가 보급되고 PC 통신이 연결되던 시절 역삼동의 작은 사무실에서 탄생한 넥슨
보물섬 지도는 보물섬만큼 은밀하다. 누구나 안다면 그게 과연 보물일까. 아는 사람만 귀엣말로 전해지고, 가본 사람도 입틀막으로 혼자만 간직하고 싶은 여행지를 천기누설한다.3월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여행가는 달’로 정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들이 공인한 ‘3월 숨은 여행 찾기, 로컬 재발견’으로 판도라를 열어버린 곳
국내 화장품업계 ‘빅2’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중국시장 판매 부진에 허덕이면서 ‘어닝 쇼크’ 수준의 실적을 냈다. 양사는 새로운 전략을 준비하며 ‘뷰티테크’를 신성장 동력으로 점찍었다. 첨단기술을 접목한 뷰티 디바이스 및 인공지능(AI) 결합상품 등 관련 기술 개발과 신제품 출시·판매에 나서고 있다. 올해 초에는 세계 최대
1100일 넘긴 기후동행카드 누적 판매량 125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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